24.04.26(13시) 엑셀을 활용한 데이터 분석 및 보고서 작성
24.04.25(14시) 효과적 강의를 위한 동영상 콘텐츠 제작 도구(PPT, OBS, Capcut) 활용
24.04.25(10시) Chat GPT 사용법 및 교육분야 효과적 활용 방안
24.04.24(14시) 창의적 교수전략: 에듀테크와 Gamification을 결합한 학습동기 부여 만들기
24.04.24(10시) 학습에 재미를 더하다 : 세대를 잇는 수요자 중심의 참여형 Gamification 수업설계 전락
24.04.17(14시) MZ세대 특성을 반영한 효과적 학생상담(사례중심)
24.04.12(14시) 블렌디드 수업에서 자기주도학습을 위한 플립러닝의 설계 및 효과적 학습 운영방법
24.04.12(10시) 생성형 AI(Chat GPT)를 활용한 대학 수업 설계와 운영 전략
24.03.26(14시) 구글 플랫폼을 활용한 효과적인 수업 디자인(2차)